Travelling in Canada

토론토 여행, 가볼만한 곳

캐나다직장인 2022. 7. 4. 22: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클로입니다. 오늘은 토론토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토론토는 캐나다 동부에 있는 도시인데요. 미국 뉴욕과 가까이 있어 캐나다에서 가장 상업화 된 도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론토는 주로 어학연수나 유학 또는 워홀로 많이 찾는 도시인데요. 그러기에 스쳐 가는 관광객이나 여행객들이 많은 도시라고 생각해요. 

그럼 토론토 가볼만한 곳 3군데 추천드릴께요. 

1. 로저스센터, 블루제이스 경기 볼 수 있는 곳.

블루제이스 경기 날, 로저스 센터.

토론토하면 '블루제이스' 를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류현진 선수가 뛰고있기 때문에 더 유명합니다. 블루제이스 경기는 토론토 유니언에 있는 '로저스 센터' 에서 경기가 자주 있는데요. 열기가 아주 뜨거워 토론토 여행 중에 응원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다운타운 하버프론트 방문.

토론토에 유니언스테이션 (Union Station) 에서 조금 걸어가시면 하버프론트 (Habour Front)가 나옵니다. 하버프론트는 토론토에서 많은 사람들이 산책하러 오는 곳인데요. 페리와 작은 요트들을 볼 수 있고 산책로를 따라 걷거나 자전거 타기 좋은 곳 같습니다. 

또 하버프론트에서 '토론토 아일랜드' 에 가시는 페리를 타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페리 타면서 토론토 다운타운을 구경하실 수 있고 토론토 아일랜드에 도착하셔서도 구경하기 좋기 때문입니다. 토론토 아일랜드에 관한 포스팅도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https://amyy.tistory.com/178

 

캐나다 동부여행, 토론토 아일랜드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클로이입니다. 오늘은 캐나다 동부인 토론토 아일랜드에 대해 얘기해 보려고 합니다. 우선 토론토 아일랜드는 토론토 가까이에 있는 섬인데요, 페리를 타고 15분 정도 가

amyy.tistory.com

 

3. 던다스 이튼센터 가기

토론토 가볼만한 곳은 이튼센터가 있는데요. 던다스(Dundas) 역에서 연결된 큰 몰인데, 우리 나라의 백화점 같은 곳이에요. 던다스역과 연결되있어서 쇼핑하실 게 있으시면 들리시면 될 것 같아요. 샤넬, 루이비통 등등 명품샵은 물론 '셰퍼라' 처럼 화장품 샵도 있구요. 푸드코트도 있어서 구경하고 맛있는 거 드실 수도 있어요.

던다스역은 이튼센터 쇼핑뿐만 아니라 작은 뉴욕 타임스퀘어같은 느낌을 받으실 수 있는 것 같아서 여행으로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토론토에서 할 것들을 소개시켜 드렸는데요, 앞으로도 토론토 포스팅 많이 할테니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