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ling in Canada

캐나다 벤쿠버 여행, 잉글리쉬 베이

캐나다직장인 2022. 6. 22. 15: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클로이입니다. 오늘 벤쿠버에서 잉글리쉬베이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벤쿠버 다운타운에서도 가깝고 바다와 만나는 곳이라 경치가 아름다워서 현지분들과 여행객들한테 모두 사랑받는 곳입니다. 특히 아름다운 노을로 유명한 곳이에요. 저에게도 벤쿠버 여행 중 기억에 가장 남는 장소로 뽑히고 있는데요. 그럼 소개 시작할께요.

잉글리쉬베이

잉글리쉬베이는 다운타운에서 버스로 15분에서 20분이 걸립니다.  버스는 23번, 5번, 6번을 타시면 되요. 버스 타고 내리셔서 조금만 걸으면 잉글리쉬베이를 만나실 수 있는데요. 시내와 가깝게 이렇게 해변이 있다니 벤쿠버에 살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잉글리쉬베이는 노을 (선셋)이 유명해서 해가질 타임에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잉글리쉬베이 노을

잉글리쉬베이는 노을이 유명한데요, 빨간 빛을 도는 노을이 선명해서 그런 것 같아요. 해가 지는 모습을 바라보는 사람들로 잉글리쉬베이는 언제나 붐빕니다. 저는 노을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제 인생 노을을 뽑으라고 하면 잉글리쉬베이에서 본 날을 꼽을 것 같아요. 사진으로는 잘 안 담기지만 실제로 보면 너무 아름답고 황홀한 느낌 마저 들었답니다.  

잉글리쉬베이 할 것 

잉글리쉬베이는 산책이나 조깅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산책만 해도 물론 좋지만, 잉글리쉬베이 주변으로 멋진 레스토랑들이 많고, 카페들도 많아서 노을 보면서 근사한 저녁을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아이스크림가게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었는 데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잉글리쉬베이의 노을이 가장 유명하지만 꼭 노을을 보러 오시지 않아도 낮에 오시면 피크닉을 하실 수 있어요. 공원에 앉아서 바다 보면서 피크닉 하시는 것도 좋은 여행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캐나다에서 간혹 보이는 구스들도 많더라구요. 캐나다 처음 놀러오시는 분들은 구스 구경하시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사랑하는 도시인 벤쿠버의 잉글리쉬베이를 소개시켜 드렸습니다. 벤쿠버에 놀러가시면 꼭 들러줘야할 관광 코스이니 들러보시면 후회 안하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