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ling in USA

라스베가스 호텔 추천, 베네시안 호텔

캐나다직장인 2022. 6. 30. 23: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클로이입니다. 요즘 코로나가 잦아지면서 미국 여행 가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라스베가스는 특히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라스베가스에 여행가시는 분들을 위해 호텔을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베네시안 호텔입니다.

베네시안 호텔

 

 

라스베가스에는 여러 국가들의 테마를 따서 만들어진 호텔들이 많아요. 베네시안 호텔은 그 중에서도 이탈리아의 물의 도시 '베네치아' 를 테마로 했습니다. 천장부터 바닥까지 디테일하게 이탈리아의 모습을 재현했어요. 또한 베네치아를 담아서 만든 호텔인만큼 호텔 안에서 곤돌라를 탈 수 있는 모습이 아주 인상 깊었어요. 

곤돌라는 1인당 $39 인데요.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는 $34 이라고 해요.

 

베네시안 호텔 볼거리

베네시안 호텔은 관광객들이 많이 붐비는 만큼 다양한 볼거리가 존재하는데요.

 

시간에 맞춰 공연을 진행하니 베니시안 호텔 홈페이지에서 공연 시간을 확인 해 주시길 바래요.

 

 

이탈리아에서 유명하다는 젤라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천지창조를 떠올리게 하는 벽화가 있습니다. 정말 웅장하고 화려한데요. 박물관에나 있을법한 벽화가 호텔 천장에 그려져 있다니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라스베가스에 오면 빠질 수 없는 카지노도 있는데요. 재미로 해 보시길 바래요! 

베네시안 호텔 위치와 가격

베네시안 호텔은 라스베가스의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라스베가스 공항으로부터 차로 약 10분정도 거리에 있어요.

베네시안 호텔은 5성급이고 접근성이 좋아 가격이 비싼데요. 1박에 $700 ~ $900 정도입니다. (방에 따라 다르고 성수기 비성수기에 따라 다릅니다.)  

베네시안호텔은 여행객들이 워낙 많아서 꼭 투숙을 하시지 않으셔도 구경이 가능하니 여행겸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