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ling in USA

미국 서부 여행, LA 산타모니카 비치 추천

캐나다직장인 2022. 6. 12. 22:31
반응형

안녕하세요, 클로이입니다. 요즘 비행기값이 많이 비싸지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코로나로 오랫동안 해외여행 못 가셔서 답답하셨던 분들이 점점 해외로 여행을 떠나시더라구요. 오늘은 여행을 어디로 갈 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미국 서부 LA 에 있는 산타모니카 비치를 추쳔드리려고 합니다.

산타모니카비치가 인기있는 이유

산타모니카비치는 정말 아름다운 해변인데요, LA 현지인들과 여행객들로 언제나 붐빕니다. 저는 산타모니카비치가 인기있는 이유 중 하나가 접근성인 것 같아요. 일반적으로 해외 여행을 떠나면 해변은 도시와 떨어져 있어서 여행 중 가려면 따로 시간을 내서 가야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LA 에서는 다운타운에서 접근성이 좋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우버를 추천드리는데요. 다운타운 (시내) 구경하시다가 우버 타고 비치 가시는 데 $30 불 정도입니다. 2-3 명이 같이 셰어해서 타시면 저렴하고 편안하게 가실 수 있어서 여행 중 코스로 부담스럽지 않은 것 같아요. 또 바다색이 파랗고 깨끗하고 청량해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LA 의 파란 하늘과 바다색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산타모니카 구경할만한 것 

산타모니카 비치 바로 옆으로는 나무 교각이 세워진 위에 작은 놀이공원이 있어요. 이를 산타모니카 피어라고 부른다고 해요. 카페, 레스토랑, 선물 가게 등등이 있고 관람차와 롤러코스터도 있어서 항상 여행객들이 붐빕니다. 또 거리공연도 종종 있어서 정말 볼 거리가 다양해요. 제가 방문했을 때도 실력있는 분께서 거리 공연을 펼쳐 주셔서 귀가 황홀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산타모니카 구경하기 좋은 시간, 경로 추천

산타모니카에서 특히 유명한 것은 노을입니다. 노을 지는 시간을 맞춰서 가시면 멋진 노을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저는 시간이 없어서 베니스비치를 스킵하고 못 갔는데요. 산타모니카부터 베니스비치까지 거리가 가까워서 자전거 빌려서 타시는 분도 있고 산책 겸 걸어서 여행하시는 분들도 있다고해요.

코로나로 답답했던 마음, 뻥 뚫리기에 좋을 것 같은 해외여행 코스로 산타모니카 비치 추천드리며 글을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