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거제 여행 코스, 가볼만한 곳 추천

캐나다직장인 2022. 7. 25. 19: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린아입니다. 요즘 여름 휴가철로 국내 여행 많이들 가시는데요. 오늘은 거제 여행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거제는 경상남도인데요. 통영 여행 하시거나 부산 여행 하시면서 많이 들리는 곳인 것 같아요. 그럼 거제 가볼만한 곳 추천 해 볼께요!

1. 바람의 언덕

첫 번째로는 바람의 언덕입니다. 바람의 언덕은 이름처럼 바람이 쉴새 없이 부는 언덕인데요. 이 때문에 요즘같이 무더운 날씨에도 바람이 불어와 더위를 피할 수 있었습니다. 때로는 몸을 가누기 어려울 정도로 세차게 바람이 몰아친다고 해요. 

바람의 언덕 밑으로는 정겨운 어촌 마을이 있는데요. 이름은 도장포 라고 합니다. 푸른 바다와 작은 어촌 마을을 배경으로 서 있는 풍차의 모습이 멋집니다. 

 

2.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두번째로는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입니다.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는 최근에 오픈해서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는데요. 케이블카를 타고 전망대로 올라가면 파노라마라는 이름처럼 360도로 거제 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왕복 케이블카 가격은 대인 15,000원, 소인 11,000 원 인데요. 인터넷으로 예약 하시면 14,000원인데 예약하고 나서는 한 시간이 지나고 나서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하니 미리 예약하시고 오시길 추천드려요.

제가 여행갔던 날에는 날씨가 좀 흐려서 다음에 1년 안에 방문하면 5,000 원 할인권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와서 바라본 전망입니다. 안개가 많이 있던 날이라 조금 흐릿하게 보여 아쉬웠지만 그래도 전망이 참 멋졌어요!

옆에 노자산 정상으로 가는 코스도 있었어요. 시간 되신다면 노자산 정상 등반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표지판으로 '한산도' 그리고 '안산' 등등 섬을 한 눈에 보실 수 있어요. 이름 많이 들어 익숙한 '한산도'를 실제로 보니 좋았어요.

 

오늘은 거제 가볼만한 곳을 소개시켜드렸는데요. 여름 휴가로 푸른 바다 거제 여행 추천드려요! 그럼 다음에 또 여행 이야기 가지고 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