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보라카이 여행 가볼만한곳, 직항 비행기

캐나다직장인 2022. 7. 12. 18: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클로이입니다. 요즘에 보라카이 직항이 생기면서 비행기 값이 그렇게 비싸지 않더라고요. 코로나로 인해서 지치셨던 분들이 이번 휴가로 보라카이를 많이 찾으시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보라카이 여행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보라카이 가볼만한 곳

1. 화이트비치

보라카이 여행을 하신다면 '화이트비치' 빠트릴 수 없는데요. 화이트비치는 세계 3대 해변으로 꼽혔다고 하죠. 화이트비치는 파란 하늘과 어우러진 파란 바다, 그리고 하얀 모래로 유명한데요. 산호초 부식으로 만들어진 하얀 모래는 세계에서 몇 안되는 해변에만 존재한다고 합니다.

화이트비치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하실 수 있습니다. 패러 글라이딩, 선셋 세일링 보트 , 스쿠버 다이빙 등등 정말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으니 확인 해 보세요.

2. 크리스탈 코브 

두 번째로는 크리스탈 코브를 방문하는 것인데요. 개인 사유지여서 티켓값 (300페소)을 지불하고 구경하게 됩니다. 크리스탈 코브는 여러가지 사진 찍기 좋은 스팟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아서 구경하기에도 좋고요. 섬에서 내려다 보시는 바다 색이 에메랄드 빛으로 아름다워요. 때문에 보라카이에 오시면 필수 코스로 많이 다녀가시는 것 같아요.

보라카이 직항 비행기값 

2022 년 7월 기준으로 보라카이 직항이 생기면서 왕복 400,000 원 정도 인데요. 비행기 값은 언제나 바뀔 수 있으니 수시로 확인해 주세요. 보라카이를 가시려면 '칼리보' 공항으로 랜딩을 하셔야 하니 참고해 주세요. 총 비행시간은 4시간 30분 정도 입니다.

보라카이 여행 중 주의사항

보라카이 여행 중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한국이랑 가까운 섬인만큼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였는데요. 외국인 관광객들이 쓰레기를 버리는 등 환경문제를 일으켜 보라카이가 6개월간 폐쇄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여행 중에 꼭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버려주시길 바래요! 


오늘은 보라카이 여행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시 재개된 여행인 만큼 설레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저는 그럼 다음에 또 여행글 들고 오겠습니다~